1.히오스 영리에서 히어로 선택창의 변화를 주실 수는 없나요(모스트픽이 우선시 배치되어있다던가)?

-계획은 있는데... 멀었어요ㅠ

2.우리 탱커 4형제 변화가 있을까요?+아서스까지요(아서스는 왜?)

누더기,빨간머키,첸,기타는 현재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수시로 4형제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좀 더 다른 역할들에 치중하려랍니다. 법뻔뻔의 카운터 등이요.
메타는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저희는 이들을 건드리는 것을 매우 조심스레 하고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특성을 짓거나 배율을 올리는 것 역시 당연히 진행계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3.신맵 대장 너무쌘거아니에요?

저희는 밸런스를 맞추려 최대한 노력했습니다. 공격은 가까운 쪽애들을 타겟팅 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견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이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피드백을 받아 수정해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맵 자체에서 한라인만 압박하도록 유도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겁니다.(이 대장 중심으로 한타가 설계되도록 한 맵이라는듯?)
+그리고 플레이어대 플레이어 보다는 플레이어가 대장을 잡기를 유도한 것 입니다.

4.누더기요ㅠㅠㅠ

누더기의 갈고리는 어떻게 건드리냐에 따라 변화가 크기 때문에 저희는 조심스레 손을 대고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변화를 보실거예요!

5.캐릭터 어떻게 만드세요?

그캐릭터의 특징(ex)요한나의 큰방패) 등을 최대한 부각시켜 만들려고합니다. 
메타반영은 하지 않습니다. 캐릭터를 만드는데는 7개월 정도 걸리는데 그때 쯤이면 메타는 변화하거든요.

6.맵수가 지나치게 많아진다면?

로테이션을 통해 그 문제를 해결하려 합니다. 아직은 먼 미래지만 저희는 6맵 로테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7.로테에서 천사랑 악마 탁구치는거 왜 뺐어요?

의도안한 버그가 나와서요ㅠ

8.트롤링 어떻게 안되나요?

여러번 매칭을 통한 mmr의 고저를 이용해서 트롤러의 매칭부분은 시간이 지날 수록 없어질겁니다.
또한 능력이 특출한 사람이 게임을 리드가 가능하도록 어느정도 개편이 이루어질겁니다.

9.똑같은 맵만 매칭되는거 지겨워요ㅠ

매칭시스템이 좀더 다양한 맵과 매칭되도록 하겠습니다.

10.유저 끼리의 피드백(유저끼리 서로평가)

도전해보고 있어요!

11.테사다르 패치?

계획에 없지만 저희는 열심히 테사다르의 특징을 살릴 아이디어를 구상 중입니다.

12.머키 귀여움 없어짐 ㅠㅠ

QOL(그래픽 업그레이드?)때문에 그래요. 저희 머키 짱 사랑해요 

13.스택제한 둘겁니까?

활발히 논의하는 부분이에요

14.인성툴 자비좀요

저희는 인성툴의 밸런스에 만족합니다. 다만 대미지를 전문가 수준으로 낮출경우에 대해 고려하고 있습니다.




한줄 요약: Everything is on our radar!


P.S. 스킨부분은 제했습니다.(넣으면 너무많아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