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2-14 17:14
조회: 16,232
추천: 0
하비플러스 <--서비스개판이네요문의3번넣으니 운영자가 취소하는 하비플러스
구매물품 : 세이버 피그마 브라이드(128000원). 피그마만입니다.
문의2번째 전화로 할떄부터 짜증내면서 다음에 또 문의하면 취소하겠다고 협박...;
목요일 주문한 제품이 토요일까지 발송안되었길래 문의한게 그렇게 잘못된일인가.. (( 배송기간엔 오후2시이전에 구매한 물품은 당일발송이라고 당당히 적어놓고?))
처음 문의드렸더니 아이디?물품조회같은건 해보지도않고 배송이 밀려서 순차발송된다 <----이말만 2번함(다음문의도)
정확한 발송날짜 말안해주고
금요일(저녁7시 첫문의) 문의넣었을떄제가 토요일배송되냐? 아니면 월요일이냐?물어봤더니
대답은 그냥 밀려서 알아서 발송될거다 이렇게만말함.언제발송할지도 모른다니?
근데 웃기는건 그전날 오전에 구매한제품은 금요일도착함.(목요일발송) 하루만에 몇일치 배송이 밀리나 싶었음요
3번째는 운영자 2명이라 들어서 다른 분이 웹에서 보시고 확인해주시겠지 하는맘으로
윗글을 좋은말로 올림.
근데 열폭하면서 취소함.아래첨부 ..;
어이가없어서 제가열폭중
와 진짜 이렇게 서비스 개판인 샵은 처음이네요
3번문의하면 자동취소되는구나
근데 웃기는건 문의답변도 제대로안함;
아니 전화로 2번이나 문의를 하면 정확히 언제보낼거같다 말이나 해주지 그냥 알아서 발송된다니?; 조회도 안해보는거 보고 웃었지만. 성깔도 참더럽네요
EXP
17,406
(60%)
/ 18,2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
안가야징...
하지만 서비스가 뭐 저렇대요? ㄷ
저런건 공정위와 소보원에 민원 넣어버리세요.
저건 장사는 지 ㅈ대로 하겟단 소리죠 님께서도 고발 처리를 하시든 이거 널리 널리 퍼트리시든 똑같이 상대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통 싸움나면 양쪽 의견에 따라 판단이 달라지겠지만, 이건 일단 업체가 엉망이군요.
이용 안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