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패시브가 바뀐건데요?

 

패시브 적용데미지가

 

10 (+10*Lv) 에서

10 (+8*Lv +0.2AP) 로 바뀐겁니다.

 

한마디로 패시브의 레벨계수가 10 에서 8로 바뀌고

추가로 주문력 0.2AP가 달리게된거죠

 

레벨마다 2가 까인거니까

성장주문력이 10일경우 원래의 수치가 커버가 가능합니다.

 

는 이런건 중요치않고 본론으로가자면

 

후반에는 럭스 패시브 쓸만한 상황이 많이 안나오잖아요?

 

그니까 Q평ER평 같은 스킬콤보 풀데미지 같은건 집어치우고

 

 

현실적인 궁+패시브 데미지정도만 계산하면 될듯합니다.

 

 

18레벨기준 18레벨의 패시브와 궁3렙의 데미지의 변화수치입니다.

 

500(+0.75AP)+190 = 690 (+0.75AP) 가 패치전이고

 

패치후에는

 

500(+0.75AP)+154(+0.2AP) = 654 (+0.95AP) 가 되는군요?

 

 

주문력 계수제외 깡뎀너프는 36 인데요

 

수정)

AP180 일경우 패시브 데미지가 36이 커버되기때문에

AP180 이후부터 상향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제가 빠가짓했네여

 

이과인데 수학틀린걸보니 수능끝나면 리셋되는게맞는듯

궁계수 포함해서 깡딜을 계산했어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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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럭스 주력딜인 궁뎀+패시브1회 데미지로 따졌을때

만렙기준 주문력 180이상부터 버프

 

레벨 단위로 따졌을때 레벨당 주문력 10을 넘긴다면 이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