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 패치 이후 혼령출몰과 메뚜기 피해 증가 옵션의 버그가 픽스 되었다 하여 직접 테스트 해보니 현재 잘 적용됩니다.

셋팅 하거나 템 업글할 때 데미지 비교 하려고 엑셀로 계산기 하나 만들었는데 공유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킬과 템 위주로 만들었는데 필요하신 분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 사용 방법 >




녹색 칸에 수치를 입력하면 빨간색 칸에 도트와 수확 데미지가 표시됩니다.
1. 무기, 액막이, 반지, 목걸이에 붙은 피해옵을 입력합니다.
2. 세부사항을 보고 각종 수치를 입력해줍니다.
3. 금기, 피라냐, 팔씨름 등의 사용여부에 따라 수치를 입력해줍니다.


< 계산 공식 >

도트뎀 = 평균뎀 * (1+지능/100) * {1+(극확/100)*(극피/100)} * (틱당스킬데미지/100) * (1+냉피/100) * {1+(팔씨름+피라냐+금기+혼출피해)/100} * 캣살

여기서 틱당 스킬데미지는 혼출의 경우: 4000/12 * 0.8
                                    불뚝의 경우: 1480/8  * 0.8
                                    창궐의 경우: 1040/8  * 0.8


< 그홈으로 확인 >

계산값이 맞게 나오는지 그홈으로 몇가지 도트와 수확 데미지를 테스트 해봤습니다.
그홈은 팔씨름 효과가 적용 안되서 팔씨름에 0을 입력 했습니다.



계산기의 값과 실험값이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네요.

계산기나 글에 명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거나 오류가 있으면 얘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