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림자 군도

"안개가 걷히고 나서 내가 처음으로 그림자 군도를 바라봤을 때, 나는 바로 뭔가가 잘못됬다는 걸 느꼈다. 이상할정도로 잔잔한 해안의 물결에서부터 무서울 정도로 조용한 밤의 공기까지, 괴상한 고요가 모든 지역을 지배하고 있었다 - 하늘과 바다까지도. 내가 상륙을 준비하고 있을 때, 내 선원은 제발 돌아가자고 아우성치고 있었다."

-Elise, Spider Queen (엘리스, 거미 여왕)

2. 엘리스, 거미여왕

"엘리스의 제왕같은 기품과 매혹적인 매력은 그녀가 나에게 불러일으켰던 두려움을 잊게 만들었다. 그녀의 현혹적인 음색의 무언가가 저 신비한 웃음 뒤에 무시무시한 괴물이 숨어있다는 인상을 나에게 주었다. 그녀 주위에는 그녀에게 마음을 빼앗긴 추종자들이 서있었는데, 그들을 보면서 그들이 마치 거미줄에 걸려 참혹한 종말을 맞이할 곤충같아 보인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었다."

- Riven (리븐, 추방자)

3. 그림자 군도의 챔피언들 (그림 생략)

엘리스는 이 영적인 세계에서 온 유일한 챔피언이 아닙니다.

카서스, 모데카이저, 헤카림, 요릭, 이블린 이 여기 출신

4. 사악한 스킨들

수백년간 잠들어 있었지만, 그림자 군도가 활동을 재기하자 오랫동안 잊혀진 공포들이 다시 깨어나기 시작했다. 고대의 전설, 그리고 정신병자들의 헛소리밖에 기록이 없는 이 불가사의한 왕국은 램프빛 뒤에 어떤 것이 숨어있는 지 상기시켜준다.

- Death Blossom Elise (죽음의 꽃 엘리스)
- Headless Hecarim (헤들리스 헤카림)
- Haunted Maokai (귀신들린 마오카이)
- Underworld Twisted Fate (지하세계 트위스티드 페이트)

5. 와드 스킨과 아이콘

상점에 RP와 IP로 곧 출시될 예정인 이 와드 스킨들은 정의의 전장에서 펼쳐지는 너의 전투의 분위기를 띄워줄 것이다. 그리고 끔찍한 컨셉의 스킨과 위협적인 새 소환사 아이콘들의 세부사항이 곧 발표될 것이다.


-----------


정작 아무도 번역을 안해서 올립니다
중복 판정이면 지울게요

엘리스는 원래 다른 땅 출신인데 그림자 군도에 들어가서 변한 영웅인거 같고, 뭔가 유혹에 관련된 스킬을 쓸 거 같네요.
그리고 리븐이 고급어휘를 참 많이 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