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군
2015-08-21 04:02
조회: 73,080
추천: 7
#3)8/20 P.B.E. [업데이트]: /프로젝트 스킨, 밸런스 변경 등/http://www.surrenderat20.net/2015/08/820-pbe-update.html
12:44 프로젝트 미니언 변경 조건 추가 13:43 프로젝트 미니언 인게임 스샷 등 추가 - 해당 변경점은 8/21 PBE에 다시 올려놓도록 하겠음. 15:05 프로젝트 미니언 영상 추가 - 마찬가지로 8/21 PBE에 다시 올려놓도록 하겠음. 신규 스킨 이번 5.17패치에서는 5개의 프로젝트 스킨이 추가됩니다! -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 피오라, 프로젝트: 제드, 프로젝트: 루시안, 프로젝트: 레오나 Riot Galetta 모든 프로젝트 스킨들은 고유한 스플래시 아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만큼은 스플래시 아트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All of the project skins have their own splash images, so no shared splash this time. :D 프로젝트: 이 1820 RP *프로젝트: 이는 고유한 음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규 와드 스킨 프로젝트 스킨 출시와 함께 새로운 와드 스킨, 광학 증강 와드도 추가되었습니다! 광학 증강 와드 640 RP 프로젝트 미니언 프로젝트 테마를 가진 미니언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미니언들은 팀에 프로젝트 스킨 2개를 사용하고 있으면, 근거리,원거리 미니언이 바뀌고, 팀에 프로젝트 스킨 3개를 사용하고 있으면, 대포, 슈퍼 미니언이 변합니다. 이 프로젝트 미니언들은 5.17패치때만 적용하기로 계획되어있습니다. 프로젝트: 게임 시작 시 효과 또한 내 팀에 프로젝트 스킨을 가진 플레이어가 있으면 게임 시작 시 챔피언이 소환될때 특별한 효과를 가집니다. 어느 기간까지 이 효과가 적용될지는 아직 모릅니다. 기타 게임 인터페이스의 체력/마나 막대 애니메이션이 돌아왔습니다. 챔피언 이동 속도가 335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다수의 모래 병사들의 공격에 맞은 적들은 둔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초기화되지만, 추가 피해를 받지 않게됩니다."] Enemies hit by multiple Sand Soldiers will have the slow duration refreshed, but will not take additional damage. 마나 소모량이 100/105/110/115/120에서 전구간공통 90으로 감소했습니다. [참고: 툴팁은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시전 시 90의 마나만 소모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9/18/17/16초에서 18/17/16/15/14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도끼가 공중에 있는 동안 다른 도끼를 잡거나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이어 미니언 6마리를 처치하면 추가 중첩을 얻습니다. [참고: 여러분은 도끼가 공중에 있는 동안 다른 도끼를 잡을때 추가 중첩 1를 얻습니다. 여러분은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이어 미니언 6마리를 처치하면 (2개?)의 추가 중첩을 얻습니다.] [참고: 200 중첩부터, 100 중첩씩 쌓일때마다 채팅창에 중첩이 얼마인지 알려줍니다. 거기에더해서, 적 챔피언을 처치 할때, 지급 받는 골드의 양이 채팅창에 나타납니다.] 사용 시 피해량이 10/20/30/40/50(+0.25주문력)에서 10/15/20/25/30(+0.3 주문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툴팁에서 이제 오직 "마법 피해"만 증가한다고 명시됩니다. 최대 체력 % 추가 피해량이 8/9/10/11/12%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충전 시간 1초마다 이동 거리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주문력 계수가 0.6 주문력에서 0.4 주문력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70/75/80/85/90에서 50/60/70/80/9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피해량이 12/14/16/18/20%에서 10/12.5/15/17.5/20%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에서 대상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75/60초에서 120/90/60초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5/14/13/12초에서 전구간 공통 12초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30/20초에서 60/50/40초로 증가했습니다. [툴팁에서 두 번째 타격이 "첫 번째 대상을 처치하면 두 번째 총알은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에서 "첫 번째 대상을 처치하면 두 번째 총알은 치명타와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로 바뀌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625에서 0.644로 증가했습니다. [참고: 공격 지연시간이 0에서 -0.03으로 감소했습니다.] [효과 삭제]매복 상태에서 다음 스킬이나 기본 공격 시 더이상 15의 추가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체력 회복량이 6/10/14/18/22에서 3/6/9/12/15로 감소했습니다. 어둠 구체가 이제 챔피언에게 15% 증가한 피해 대신 챔피언에게 1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줍니다. 적군 와해의 폭이 5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참고: 진정하세요. Exgeniar가 해당 변경점은 버그라고 언급했습니다.] 아이템 재설계된 심연의 홀이 테스트를위해 다시 PBE에 돌아왔습니다. 예고 럭스, 소나, 자이라 변경 예정. - 다만, 자이라는 5.18패치까지 미뤄질것으로 보입니다. 소나도 마찬가지. ricklessabandon 트윗http://twitter.com/ricklessabandon 자이라 5.18패치까지 미뤄질것 같음. 소나 변경점은 5.17패치 먼저 끝내야함. 마나 소모량이 50/60/70/80/90에서 50/55/60/65/70으로 감소합니다. 두 번째 적중한 대상의 피해와 속박 지속 시간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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