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6-11 2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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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트 계산 방식이 2.0.6에서 변할 경우...현재 공식
속피*정피*(내 공격력 상승)*(적이 받는 피해 증가) 변경 공식 속피*정피*(내 공격력 상승+적이 받는 피해 증가+기술피해%) 제 스펙 기준 냉피 60%, 정피 50%, 팔씨름 26%, 피라냐 15%, 무리의 분노 15%, 금기 20%, 혼출 45% 현재 도트 공식으로 혼출 픽스시 (혼출 미적용) : 1.6*1.5*1.41*1.35 = 4.5684 - (현재 상태) (혼출 적용) : 1.6*1.5*1.86*1.35 = 6.0264 변경 도트 공식으로 혼출 픽스시 (혼출 미적용) : 1.6*1.5*1.76 = 4.224 (혼출 적용) : 1.6*1.5*2.21 = 5.304 - (팁게 글이 맞을 경우 패치 후 예상) 같은 혼출 적용이지만, 정말 팁게 글처럼 도트 계산 방식이 바뀔 경우 그룹 통합으로 인해 최종 도트 딜 상승이 혼출 45%를 끼워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초라한 수준... (현재 상태 대비 고작 16% 증가) 팁게 글이 틀렸으면 좋겠지만...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l=16871) 직접 실험하셨다고 하니... 공식에 변경이 있는건 맞는 것 같고... 글쓴 분 계산값과 실험값이 일치하고... 드라마틱한 딜 상승은 기대하기 힘들겠네요... 부두술-광란의 춤사위나 폭장-육신이 약하도다, 내면-금단의 궁전, 동료-늑대 같은 파티 버프가 더해지면 더해질수록 손해는 점점 더 커지는..ㅜ 예를 들어보면... 제가 폭장걸리고 내면이 깔린 몹을 상대할 때 (위 스펙 기준) 현재방식(혼출 미적용) : 1.6*1.5*1.91*1.35 = 6.1884 변경방식(혼출 적용) : 1.6*1.5*2.71 = 6.504 혼출이 45% 적용됐음에도 불구하고 폭장,내면 걸린 몹 상대할 시 실제 딜 상승은 5%...으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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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팁게 글이 틀렸으면 좋겠음 ㅜㅜ
기존 1.55*1.55*1.4*1.2 = 4.0362
변경 1.55*1.55*1.6 = 3.844
그동안 도트스킬만 버그성(?)으로 공식이 잘못된게 바뀌나보네요
혼출마부 여간 고민이네요 효율이 이정도라면..
제 스펙 기준이긴 하지만 처절하네요
늑대버프나 광란 들어가면 오히려 손실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