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공식
속피*정피*(내 공격력 상승)*(적이 받는 피해 증가)
변경 공식
속피*정피*(내 공격력 상승+적이 받는 피해 증가+기술피해%)

제 스펙 기준
냉피 60%, 정피 50%, 팔씨름 26%, 피라냐 15%, 무리의 분노 15%, 금기 20%, 혼출 45%

현재 도트 공식으로 혼출 픽스시
(혼출 미적용) : 1.6*1.5*1.41*1.35 = 4.5684 - (현재 상태)
(혼출 적용) : 1.6*1.5*1.86*1.35 = 6.0264

변경 도트 공식으로 혼출 픽스시
(혼출 미적용) : 1.6*1.5*1.76 = 4.224
(혼출 적용) : 1.6*1.5*2.21 = 5.304 - (팁게 글이 맞을 경우 패치 후 예상)



같은 혼출 적용이지만, 정말 팁게 글처럼 도트 계산 방식이 바뀔 경우

그룹 통합으로 인해 최종 도트 딜 상승이

혼출 45%를 끼워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초라한 수준... (현재 상태 대비 고작 16% 증가)



팁게 글이 틀렸으면 좋겠지만...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l=16871)

직접 실험하셨다고 하니... 공식에 변경이 있는건 맞는 것 같고... 글쓴 분 계산값과 실험값이 일치하고...

드라마틱한 딜 상승은 기대하기 힘들겠네요...

부두술-광란의 춤사위나 폭장-육신이 약하도다, 내면-금단의 궁전, 동료-늑대

같은 파티 버프가 더해지면 더해질수록 손해는 점점 더 커지는..ㅜ

예를 들어보면...

제가 폭장걸리고 내면이 깔린 몹을 상대할 때 (위 스펙 기준)

현재방식(혼출 미적용) : 1.6*1.5*1.91*1.35 = 6.1884
변경방식(혼출 적용) : 1.6*1.5*2.71 = 6.504

혼출이 45% 적용됐음에도 불구하고 폭장,내면 걸린 몹 상대할 시 실제 딜 상승은 5%...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