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태양노래 농장의 강화판이라고 보여집니다.

타운 홀 레벨에 따라 3단계로 이루어 지며 단계가 높을 수록 영지도 확장 됩니다.

게임 상에서 보이는 주둔지의 외관을 보자면


우선 0단계입니다. 난민 수준입니다. 12시 폭포 왼쪽에 자그마한 무언가가 거점입니다. 



1단계 입니다. 나무벽이 세워지고 대충 마을같은 모습이 되었습니다. 



2단계 입니다. 1단계보다 영토가 커진게 보이며 벽도 튼튼하게 쌓았네요.



3단계 입니다. 이제는 요새처럼 보입니다. 


다음은 심시티 입니다.


 왼쪽 상단을 보시면 건물 크기탭이 보이실 껍니다. 우선 작은 건물 탭에 표시된 건물들은 뜬금포인 댄스 스튜디오를 제외하면 전문직업 관련 건물들과 창고로 되어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대장간의 레벨이 보이는데 자원을 추가해서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구조로 보입니다.
 오른쪽 하단 지도를 보시면 건물을 지을 수 있는 땅이 원형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크기가 미묘하게 다른게 보이실 껍니다. 해당 크기의 건물만 지을 수 있고 땅이 한정되있으니 뭘 지을지 잘 생각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종자입니다.

추종자를 고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주로 여관에서 고용하게 될 듯 합니다.

추종자관련 인터페이스를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추종자는 등급이 펫마냥 일반에서 영웅등급까지 있으며 이 오크가 분노 전사인거처럼 직업과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추종자를 꾸미고 이름을 지어줄 수 있다고 하니 방특 타우렌(혹은 고블린) 전사에게 쿤겐이라는 이름을 주는 등 자기 입맛에 맞게 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각 추종자는 특성이 있는데 이 오크 전사는 용족이랑 싸울 때 대미지 증가, 숲에서 싸울 때 스탯 증가, 혼자 남았을 때 죽은 파티원당 스탯 증가, 그리고 대장장이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추종자 미션 창입니다. 유저들처럼 최대 5인팟이 가능하고 난이도가 색으로 표시됩니다. 각 미션 오른쪽에 해당 미션에 유리한 특성이 표시되고 미션을 클릭하면 그 특성을 가진 추종자가 또 표시됩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추종가의 경험치가 오르고 오우거 머리같은 아이템 10개와 상자를 하나 줍니다. 상자는 랜덤 아이템일꺼 같고 오우거 머리는 아마 주둔지에 쓰이는 자원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