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필자가 핸드폰 테더링을 통해 와우를 하며 핸드폰 데이터 사용량을 통해 측정한 정보임을 밝힙니다.

필드 퀘스트 : 1~3 MB/h (파티창을 켜놓고 진행, 레벨이 높아질수록 데이터가 많이 나옴)

저랩 인던 한바퀴 : (인던마다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20분 정도 진행시) 
 딜러기준 약 4MB (+-3)
 힐러기준 약 3MB (+-2)

영웅던전 (딜러기준) 약 4~10MB

공찾(딜러기준) 이 경우 쫄이 많은 레이드인가 아닌가에 따라서 많이 달라집니다. 의외로 넴드딜은 데이터를 많이 먹지 않습니다.
쫄딜을 대충 하고 냄드딜만 했을 경우 20~50MB
딜킹이 되기 위해서 쫄에 광을 열심히 칠 경우 40~90MB(특히 오공 2지구가 데이터를 많이 먹습니다)

탄력적 공격대 : 공찾에 10퍼정도를 더한 정도입니다.

전장
전장은 정말 천차만별입니다. 힘싸움만 열라 하고 자기가 그 중앙에 있었다면 데이터 폭발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그러므로 아래 나와있는 수치는 평균적인 수치이고 편차가 매우 큼을 가만햐야 합니다.

10인전장 약 20MB
15인전장 약 30MB
40인전장 >100MB/h

리카운트는 보통 끄고 진행했습니다
매킨토시를 사용했고, 와우 외의 네트워크 접근을 제한한 후 게임을 했습니다.
윈도우의 경우 자동 업데이트등으로 예상치 않게 데이터 폭탄을 맞을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세줄요약
필드 퀘스트 레벨업은 데이터를 거의 안먹는다.
인던도 많이 안먹는다
전장은 열라 많이 먹는다.
******************************

수정할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