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8 00:30
조회: 14,882
추천: 79
안녕하세요 사야 부족한 부분 정리글안녕하세요 사야입니다.
오늘있던일을 마지막으로 정리하고자 글을씁니다. 일단 제 잘못이 큽니다. 저는 전여자친구와 같은 대리주제로 대화를하고 싸움까지나게되니까 무의미한 싸움에 지쳐서 홧김에 "대리가 맞다"라고 여자친구에게 거짓말을했습니다. 그걸 전달받은 여자친구는 잘못된걸 바로잡고자 폭로글을쓴거고, 이전 글에서도 "너무 싸우는게 싫어서 단정지어 거짓말을 해버렷고 이건 여자친구 잘못이 전혀없는 부분입니다" 라고 적어놨었구요. 제가 사적인감정을 이입해버려서 여자친구를 나쁘게보는 시선과 욕설로인해서 잘못된부분을 말하고자 새로적습니다. 사실 저희는 이제 어떻게해야될지 잘모르겠습니다..여자친구는 제말믿고 대리가맞다고 폭로를한거였지만 사실 그게 거짓말이였던거고 다른팀원이 정말 대리를 했는지 안했는지는 저희는 모르는일이됬습니다. 일이 이렇게 와전되서 서로 안타까울뿐입니다. 경솔한 부분 정말 죄송합니답..ㅠㅠ +제가 코치님이랑 마지막으로 말을해봤습니다 절대로 코치님이 그럴 의도없다고 하시고 정말 미안하다고 진심어린 사과를 받았습니다 패널티건은 제가 오해한게 맞구요 더이상 오해하시는일 없길 빕니다!
EXP
1,233
(16%)
/ 1,401
|
새로고침
|
오버워치2 인벤 자유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우서는 저의 섯부른 폭로로인해서 sns에 물의를 일으킨점 죄송합니다.
사귈때당시 정우가 속해있던팀에는 두명의 대리기사 썰이 돌고있었고 그 썰쟁이가 다른프로들 대리했다고 폭로한게 그동안 맞아왔던지라 그말만보고 정우에게 여러번 '대리가맞냐', '구단에서는 언제 오피셜올리냐', '왜 구단은 침묵만을 이어가고있냐'면서 계속해서 정우는 모른다는말을해도 썰이올라올때마다 물어봤었습니다.
아시다싶이 대회도중 대리가적발되면 그팀은 실격처리가되버립니다. 남자친구가 직장을 잃을수도있는 상황인데 모른다고하는게 답답하다보니 저는 점점 짜증을내면서 왜 같은팀원일을 걱정안하냐고 언성을 높힌적이있고 그러다가 싸움도나고 사야도 저도 무의미한 싸움에 지치기도했고 그러다가 사야는 결국 대리가맞다고라고 인정을하게된다면 이일을 무마시킬수있을꺼라생각하고 그랬던겁니다. 오지랖일수있겠지만 최악의 상황인경우만 생각에만 급급했습니다. 그러던중 사야는 저에게 팀원한명이 대리가맞고 코치도 알면서 감싸줫다는 말을전해주고 저는 그말을 바로믿고 폭로해버렸습니다. 증거없이 한사람만의 말만듣고 섣부른판단을해버려서 일이 커져버린것 죄송합니다. 같은팀원이 맞다고하니까 그걸 더 깊게 생각도못하고 그냥 덥썩 믿어버렸습니다 좀더 증거라도 알아보고 행동해야될일이엿는데 경솔했던거같습니다. 서로를 저격하는글이 아니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인벤과 갤러리에는 서로를 싸우는 구도로만들고있는모습을보고 서로가 전달이 잘못됬음을 인지하고 이렇게 글을씁니다
우선 라이더코치는 최근 대리사건으로인해서 많은분들에게 질타와 욕을먹었습니다.
섣부른 말들(고소한다는말같은걸) 팬들에게 내뱉었고 그거에 화가난 팬들이 트위터에 쓴글을 제가 마음/알티를 눌렀고 그걸본 라이더코치는 사야에게 니여친이 이러면 너한테 팀적인 제제를가할수도있다는 소리를한건 사실입니다. 사적인일에 보복성을 가하려는게 잘못된건맞다고생각하고 사야도 이거에대해선 화가나는부분이고 대화시도를해보려했지만 풀리지가않았다고만하는 그답답함에 대신 말합니다.
결론은 사적인일로 팀원에게 제제를하려했다는건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