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내용은 동영상 내에 있는 모든 내용을 텍스트로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린 내용입니다.


핑크빈 시크릿 다이어리 비밀일기 업적《이 시간부로 우린 모두 전사다》 공략 정리 
- 우선 이 업적은 4차 이상의 전사직업에 해당하는 유저와 파티를 맺어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공략 수행에 앞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셔서 업적 수행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1. 파티를 맺어야 할 직업군 리스트
- [모험가]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 [시그너스] 소울마스터,미하일
- [레지스탕스] 블래스터,데몬슬레이어,데몬어벤져
- [노바] 카이저
- [신의아이] 제로
- [영웅] 아란
- [핑크빈] 핑크빈

2. 수행 방법
■ 일반적인 방법
- 1단계 : 파티를 맺을 장소를 사전 지정하고 업적 달성을 도울 전사 직업군을 찾는다.
- 2단계 : 전사 직업군에 해당하는 유저와 파티를 맺고 약 30초간 유지한다.
- 3단계 : 30초가 지나면 파티탈퇴를 하고 또 다른 전사 직업군에 해당하는 유저를 찾는다. 다만 찾는 과정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 4단계 : 또 다른 전사 직업군에 해당하는 유저와 파티를 맺고 약 30초간 유지한다. 이전에 파티를 맺었던 직업군과는 한번 더 파티를 맺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 5단계 : 3-4단계를 11번 더 반복하고 시크릿 다이어리 창을 열어 보상을 받는다. (총 12회)

■ 12개의 전사캐릭터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유저와 함께 수행하는 방법 (핑크빈 포함)
- 1단계 : 길드원이나 친창 지인 혹은 연합원 중 전사캐릭터를 대량 보유하고 있는 유저를 찾는다.
- 2단계 :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와 함께 장소(만날 지점)를 정한다.
- 3단계 : 12개의 전사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는 전사 직업군의 캐릭터로 접속하여 정해진 장소로 이동한다.
- 4단계 : 업적 수행 유저와 함께 파티를 맺고 30초간 유지 후에는, 도와주는 보유 유저는 접속 종료 후 다른 전사 직업군에 해당하는 캐릭터로 다시 접속하여 정해진 장소로 이동하여 파티를 받는다. 이 때 업적 수행유저<핑크빈>는 도와주는 유저가 다른 캐릭터로 접속을 하는 동안 로그아웃으로 표시된 해당 캐릭터를 추방하고 상대방이 다른 캐릭터로 접속할 때에 파티 초대 후 다시 30초간 유지하는 작업을 반복해야 하므로 파티장을 하는 것이 진행상 수월하다.
- 5단계 : 위 4단계를 11번 더 반복한 후 시크릿 다이어리 창을 열어 보상을 받는다. (총 12회)


3. 업적 달성이 안되는 사례
■ 아래의 모든 사례는 업적 달성이 되지 않는 대표적인 사례이므로 주의 바랍니다.
- 1. 각기 다른 위치에서 업적 수행을 하는 경우 (예시는 동영상 참조)
- 2. 파티에 가입한 전사 직업군이 30초 이내 로그아웃을 하거나 다른 장소로 이동할 경우
- 3. 똑같은 직업군을 여러 번 파티초대하는 방법으로 시도를 하는 경우 (예시는 동영상 참조)
- 4. 파티 결성 후 30초 이내 파티 탈퇴를 하거나 해체하는 경우
- 5. 전사 직업군 중 하나의 직업군이라도 파티를 맺지 않았던 적이 있었던 경우
- 6. 전사 직업군이 아닌 다른 직업군과 파티를 맺고 업적 수행을 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