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7 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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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힐라 패턴 분석* 패턴 분석에 사용한 방법 : http://www.inven.co.kr/board/maple/2299/887419 + 위컴알
(때문에 물봉 풀리는 조건은 한 경우 빼고는 모르겠음) 보스 몬스터 : 진 힐라 ![]() 레벨 : 250 HP : ??? 방어율 : 300% 전 속성 반감 # 고유 데스 카운트 시스템 ![]() 초록색 해골 : 현재 유효한 데스 카운트(파티 체력칸 옆의 숫자 = 초록색 해골 갯수) 붉은색 해골 : 힐라에게 빼앗겨 사용할 수 없는 데스 카운트 체력이 0이 되어 사망할 경우 해골 하나가 아예 사라짐 초록색 해골이 전부 없어지면(붉은색이 되거나 없어지거나 해서) 데스 카운트 아웃 # 맵 패턴 0. 항시 물약봉인 1. ![]() ![]() ![]() 일정 주기마다 맵 전역에 실 묶인 손들이 등장 손 한개에서 뻗어 나오는 실은 총 4~5개, 실이 뻗어 나가는 패턴은 총 3개(첫번째 사진의 손은 실 두개가 오른쪽에서 겹쳐진 것)에 한 번에 총 7개의 손이 순차적으로 나옴 ![]() 실 부분에 피격 시 5초간 스턴(내성 무시), 초록색 해골 한개가 붉은색으로 변하고 피격당한 플레이어의 영혼이 손쪽으로 빨려나감(스턴 중에는 다른 실 공격에 당하지 않음) ![]() ![]() ![]() ![]() 영혼이 빨려나가고 약 5초 후 손이 주먹을 쥐고 영혼을 깨트려 파편이 2~3개 발생, 파편의 피격 데미지 MaxHP의 30% 2. ![]() 붉은색 해골이 1개 늘어날 때 마다 배경의 촛불에 불이 들어옴 촛불 갯수는 1인 입장 시 3개, 2인 입장 시 5개, 3인 입장 시 8개, 4인 입장 시 10개, 5인 입장 시 13개, 6인 입장 시 15개 3. ![]() ![]() 모든 촛불에 불이 켜지면 위와 같은 메세지와 함께 제단이 등장 ![]() ![]() 스페이스 바(채집키가 아님)를 연타하면 제단이 서서히 무너지며 제단을 완전히 무너뜨리면 모든 촛불의 불이 꺼지고 6초간 물약봉인이 해제됨 4. ![]() ![]() 입장 후(입장 애니메이션이 끝난 시점부터 카운트 시작) 2분 30초가 지나면 배경에 있는 모래시계의 모래가 다 떨어지고 '진 힐라 영혼베기'를 시전함 ![]() ![]() 시전 시 모든 붉은색 해골들이 사라지고(사망 판정) 불이 붙은 촛불이 전부 잘려나감(단, 남은 촛불의 갯수가 파티원의 수 미만으로 떨어지진 않음) 5. ![]() ![]() 랜덤한 지역에 독구름이 8초간 생성, 4초간 팽창하다가 4초 후 다시 수축함, 내부에 있을 때 1초마다 MaxHP의 10% 데미지, 소멸과 동시에 다른 랜덤 지역에 생성됨 # 본체 패턴 - 체력 100%부터 사용 1. ![]() 피격 시 MaxHP의 20% 데미지 쿨타임 7초 2. ![]() ![]() 영혼 공격에 피격 시 MaxHP의 10% 데미지를 입히고 4초간 스턴(내성 무시), 낫 공격에 피격 시 MaxHP의 10% 데미지, 슈퍼 넉백 3. ![]() 피격 시 MaxHP의 10% 데미지 4. ![]() ![]() 플레이어에게 텔레포트 5. ![]() ![]() '욕망의 헌신' 소환, 최대 2마리까지 소환 가능 * 현재 테스트서버 진 힐라(하드)에서는 위의 다섯 스킬만 사용, 영웅IV 퀘스트에서 만날 수 있는 진 힐라(스토리)에서는 정상적으로 모든 스킬을 사용 6. ![]() ![]() 3번째 공격 이후 일정 확률로 바로 사용, 양 옆으로 구체를 날림, 피격 시 MaxHP의 30% 데미지(구체 포함), 구체 속도 100(걷는 속도보다 약간 느림) 7. ![]() ![]() ![]() ![]() 피격 시 MaxHP의 50% 데미지 ![]() 대략적인 범위 8. ![]() ![]() ![]() ![]() 피격 시 MaxHP의 50% 데미지 ![]() 대략적인 범위 - 체력 60%부터 사용 1. ![]() ![]() ![]() '사령 스우' 소환, 최대 1마리까지 소환 가능, 쿨타임 3분(재소환 가능) - 체력 30% 부터 사용 ![]() ![]() ![]() '사령 데미안' 소환, 최대 1마리까지 소환 가능, 쿨타임 3분(재소환 가능) ![]() 사망 소환 몬스터 : 사령 스우 ![]() 레벨 : 250 HP : ??? 방어율 : 300% 전 속성 반감 # 패턴 1. ![]() 피격 시 MaxHP의 20% 데미지, 슈퍼 넉백 2. ![]() ![]() 플레이어에게 텔레포트 3. ![]() ![]() 피격 시 MaxHP의 10% 데미지, 45초 지속, 쿨타임 30초 ![]() 사망 소환 몬스터 : 사령 데미안 ![]() 레벨 : 250 HP : ??? (1200억이라 적혀있으나 아직 판단 보류) 방어율 : 300% 전 속성 반감 # 패턴 1. ![]() 피격 시 MaxHP의 20% 데미지, 슈퍼 넉백, 쿨타임 7초(일반 데미안의 돌진과 모션 동일) 2. ![]() ![]() 플레이어에게 텔레포트 3. ![]() ![]() ![]() 피격 시 MaxHP의 10% 데미지(일반 데미안의 내려찍기 공격이랑 모션 동일), 쿨타임 15초 ![]() 사망 소환 몬스터 : 욕망의 헌신 ![]() 레벨 : 250 HP : 1000만 방어율 : 300% 속성 반감 없음 # 패턴 1. ![]() 피격 시 MaxHP의 20% 데미지 2. ![]() 사망 시 시체 상태로 전환 ![]() ![]() 접촉 시 MaxHP의 10% 데미지, 모든 공격에 피격당하며 1의 고정 데미지만 받음(클라이언트 상 HP 20억), 12초 후 부활 두번까지 부활 가능 ![]() 진짜 사망 대충 끝 빠진거 있거나 좀 이해가 안되는거 있으면 댓글좀 글을 잘 못써요 카테고리는 일단 테섭꺼니까 테섭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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