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는 루나 입니다.

무개념, 스틸러, 패드립, 욕설

닉네임 : 윤양백

농장이름 : 양백이

소속길드 : 혼자 소속되어 있는 길드입니다 (길드x)

지인 : 신누스케

사람을 찾습니다. 정말 관련된 확실한 정보 주시면 꼭 사례는 정말 메소던 현찰이던 어떻게든 진행하겠습니다.

(현 시점 신누스케님과 딜라잇 길드측에선 모두 상황이 종결난 상황입니다)
레헬른 사냥도중에, 콤보가 3500이 넘어가는데 갑자기 '윤양백'과 공조범인 '신누스케' 가 와서는, 신누스케의 레헬른 길뚫을 하며 스틸, 욕설을 난무했습니다. 공조범인 신누스케는 어떠한 행위나 발언은 안했지만, 본인의 지인이라고 인정한 '윤양백'을 파티로 데리고 본인의 길뚫을 하려고 무고한 사람들에게 스틸을 하며 욕설을 난무하고 피해를 입혔습니다.
(제가 이 후에도 고순돌을 타며 윤양백을 추적했고, 저 이 외에 다른 길뚫맵을 옮겨다니며 저에게 피해를 준거와 똑같은 행동을 하고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제가 현실과 게임을 구분못하고 부들거리는 게 아니라, 여러분들도 같은 사람이잖아요. 아무리 가벼운 게임이라고 하지만 저 윤양백이 개념없이 가볍게 채팅치고 욕한 언행들이 가볍게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죽을 수도 있어요. 끝없는 욕설과 난무하는 패드립, 개인적으로 사과받고 싶기도하고 정말 꼭 잡고싶습니다. 어디든 찾아가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꼭 아시는 분께서는 협조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사례는 꼭 하겠습니다.

혹시 아시는분은 카x오톡 : kingkasia 연락 좀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