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확실히 알았습니다.

우선 넥슨이라는 사람들을 상대하려면 먼저 행동해야 합니다.

유저들은 많은 기회를 주었고 솔직함을 원하고 있는데, 오늘의 공지가 말이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운영진분들 제가 이상헌 국회의원님 통해서 질의서로 물어봤었죠?
최근 게임 이용자들이 귀사를 상대로 집단행동을 시작한 이유를 알고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유저들이 환불이랑 어빌리티때문에 집단행동을 한것 같나요? 운영진분들이 소통을 안하고 모르쇠로 일관하고 오류수정이라는 단어로 유저를 기망해서 집단행동을 한겁니다. 추가로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셨는데 오늘까지 민감한 부분은 모르쇠에다 소통이 없네요.
 
18년전의 어리던 유저가 아닙니다. 유저의 권리는 유저가 찾겠습니다.
 
2011년 8월 업데이트된 레전드리 잠재능력에 특정한 옵션은 등장하는 제한이 있다고 
말하신적 있나요? 그에 대해 사과하신적 있나요? 이번에도 기획의도 인가요?
드드드 안뜬다는거 유저들 몰랐습니다. 보보보? 그냥 게임이 좋아서 알면서도 참은겁니다.

내일 변호사분과 연락해 집단소송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1차적인 상담은 제가 알고있는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분께 받아보겠습니다.
사건을 직접 진행하고 싶으신 변호사분이 있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넥슨과 메이플스토리관계자분들, 반성좀 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덕분에 게임법은 매우 순조로워질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