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올렸던거에서 타나토스 디센트 추가타 계산을 잘못해서 전부 수정함

틀린 정보 있는 글들은 삭제함

신캐니까 한번만 봐줘잉



기본 딜사이클

* 버프는 쿨마다 사용
* 쉐도우 스텝 캔슬 하지 않음
* [발현] 스트라이크 애로우 사용하지 않음
* 드래곤버스트-페이탈블리츠를 쿨마다 함께 사용 / 엔버링크도 쿨마다 사용 / 공배수마다 타나토스와 함께 사용
* 크리티컬 리인포스를 타나토스에 맞춰 사용
* 멜리스 스톤이 찰 때마다 즉시 [포제션] 사용
  * [발현] 스킬 사용 우선순위: 스니키 스나이핑 > 폴링 더스트 > 샤프트 브레이크 > 스캐터링 샷
* 데스 블레싱 스택이 있을때만 [처형] 스킬 사용
  * [처형] 스킬 사용 우선순위: 체인시클 > 포이즌니들 > 테어링나이프 > 팬텀블레이드
* 위 스킬을 전부 사용할 수 없을 때 [발현]이 아닌 브레스 슈터 스킬 사용
  * 브레스 슈터 사용 우선순위: 스니키 스나이핑 > 폴링 더스트 > 샤프트 브레이크 > 스캐터링 샷

발현 스킬 사용 타이밍 조절 등 최적화 여지가 많이 남아있음

약식코강

일단 3중3코, 3중4코만 간략하게 계산해봄

약식코강 선택시 주의점은, 해당 스킬을 얼마나 잘 맞출 수 있는지도 따져봐야 함

예를 들어 체인/포이즌 강화가 팬텀/테어링 강화보다 dpm이 높지만,

실전에서 쿨마다 체인/포이즌 맞추는건 굉장히 어려움

차라리 팬텀/테어링 강화하고 체인/포이즌 봉인하는게 나을 수도 있다는 뜻

내가 부캐로 키운다면 3중4코로 애로우/팡/블레싱/스캐터링 강화할듯?


하이퍼

하이퍼의 경우 처형-인핸스는 웬만하면 찍을거고,

드래곤팡-애드 레인지나 드래곤 스케일-엑스트라 힐링은 고민할텐데

처형-이그노어 가드, 처형-리인포스 중에 빼면 됨

이그노어 가드는 방무따라 달라지는데, 솔플 기준으론 95.6% 위부터 이그노어 가드가 더 구려지는 것으로 보임


컴뱃

찐컴뱃 받으면 최종뎀, 크뎀 올라가서 쓸컴뱃에 비해 차이가 큼

쓸컴뱃은 사용 딜레이로 인한 손해도 반영되기 때문에 단순 스킬 수치 증가로 계산한것보다 조금 효율이 낮아짐


문의


딜사이클이나 조건부 딜변동같은거 궁금하면 문의에 써두시면 한가할때 답변드림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