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3-24 14:40
조회: 10,886
추천: 34
미하일 상담원이 좋은 이유![]() 2~3시간 뒤에 GM 택배 보내준대놓고 들어가보니 벌써 도착해있음... 상담원의 답변 구성으로는 1. 공감 및 문제확인 2. 문제 해결 3. 재발 방지 약속 이렇게 3단계로 구분되어있음 문제가 여러 번 발생했는지는 모르지만, 문제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고 문제 해결을 요구한 내용에 대해 매크로 답변이 아닌 성심성의껏 작성해 준 점 해결 방안을 명확히 제시해주고 그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된 점을 종합해보면 높은 수준의 답변과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었음...! 어지간해서 혹평 아니면 별점 잘 안남기는데 별점 5점 꽉 채웠다 미하일 윗점 생긴거 축하해 상향길만걷자 -잡담 추가- 오후에 또 문자가 왔다... 답변을 평가했는데 또 왔네? 해서 넥슨 고객센터에 친히 발걸음을 했는데 띠용 답변이 또 왔다 ![]() 이렇게 답변이 왔다 ㅋㅋㅋㅋ ㅜㅜㅜ 윗점생긴거 축하한다고 만수무강하시라고 평가했더니 아 졸귀탱귀네요 상담원분요약: 미하일 상담원이 좋은 이유 빠르고 정확한 처리(익일 답변) 문제 파악 및 해결의 과정에서의 진정성 유저와의 소통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EXP
273
(73%)
/ 301
|
새로고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꼬맹이] 라마트라님을 따르라!
[꼬맹이] 라마트라님을 찬양하라!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이크리] 둠피 상향필수
[꼬맹이] 라마트라님을 따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