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군
2016-05-18 03:58
조회: 53,568
추천: 3
5/17 PBE 업데이트: 신규 스킨 2종, 밸런스 변경 등http://www.surrenderat20.net/2016/05/517-pbe-update.html
신규 스킨 6.11패치에 등장할 레슬링 테마를 가진 El Leon 나르, El Macho 문도 박사, El Rayo 볼리베어 스킨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스킨들의 가격은 언제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참고: 안타깝게도 El Rayo 볼리베어 스킨은 5/17 PBE 업데이트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El Leon 나르 750 RP [새로운 Q 텍스쳐는 작업중임. 업데이트될때 해당 스샷 올릴 예정.] => (Q)부메랑 던지기/돌덩이 던지기를 포함한 미니 나르와 메가 나르의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업데이트된 부메랑과 맞추기위해 나르의 평타와 (Q)부메랑 던지기를 위한 삶의 질(Quality of life)파티클이 추가되었습니다. El Macho 문도 박사 1350 RP => 문도뿐만 아니라 그의 무기도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를 가집니다!, (Q)오염된 대형식칼이 이제 4가지의 서로 다른 무기를 가집니다. - 방망이 El Rayo 볼리베어 750 RP ※SKT 스킨들은 이번 패치에 나오지 않으며, 여전히 작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규 와드 스킨 신규 스킨들과 함께, 새로운 Lucha Poro 와드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Lucha Poro 와드 640 RP [와드의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수정되면 해당 영상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기타 새로운 "Center Camera Highlight(카메라 중앙 하이라이트)"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옵션은 챔피언에게 카메라가 중앙에 오도록하는 단축키를 사용할때마다 내 캐릭터 주위가 빛나는 기능입니다. - 아래 영상은 해당 효과의 미리보기 영상이며, 인게임에서는 아직 추가가 안됐습니다. 드래곤 둥지에 표시되는 바람의 드래곤의 표시 색이 변경되었습니다. 나만의 상점이 PBE에 다시 등장했으며, 종료 기간은 6월 16일까지라고 나왔습니다. 관련 파일들은 업데이트되었지만 텍스트는 그대로 나만의 설맞이 축제 상점이라고 나옵니다.(가장 최근에 열렸던 나만의 상점임)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참고: 포탑 피해량이 툴팁에서 삭제되었지만 현재 여전히 인게임에서는 작동하는 것같음.] 벽의 지속 시간이 5/6/7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아지르와 아군이 벽을 통과할 때 1초간 이동 속도가 20% 상승하지 않습니다. 밖으로 나가는 투사체의 피해량이 60/75/90/105/120(+0.1 주문력)에서 40/55/70/85/100(+0.2 주문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둔화율이 32/39/46/53/60%에서 [30%(+주문력 100당 10%)]로 변경되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200/350/500에서 150/300/450으로 감소했습니다. 주문력 계수가 1.3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ManWolfAxeBoss 아직 툴팁을 업데이트하지 않았지만, PBE에서 킨드레드의 일부 추가적인 변경점들이 있습니다. 정글과 챔피언 처치 시 표식이 추가적인 능력치를 얻습니다. 표식당 화살 세례(Q)는 5의 피해, 차오르는 공포(E)는 5%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수치는 아직 조정하지 않았지만 내일 좀 더 변경이 이루어질 겁니다. 또한 챔피언 표식을 바꾸고나서 성공적으로 대상에게 표식을 지정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I didn't update the tooltip yet, but there are some additional changes for Kindred on PBE. Marks, both jungle and champ kills grant additional stats. 5 damage for Q and 5% slow for E per Mark. Numbers not tuned yet and more changes coming in tomorrow. CD on changing champ Marks and remarking successful targets are both reduced as well. 피해량이 60/90/120/150/180에서 60/85/110/135/160으로 감소했습니다. 둔화율이 70%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5초에서 9/8.5/8/7.5/7초로 증가했습니다. 관통 사거리가 200만큼 감소하였으며, 1100에서 900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사거리가 100만큼 감소했습니다.] 기본 체력 재생이 1.7356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성장 체력 재생이 0.17에서 0.15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6초에서 8/7.5/7/6.5/6초로 증가했습니다. 적 챔피언 쪽으로 갈 때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는 범위가 5500범위에서 1400범위로 감소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에게 혹은 쿠거 형상에서 유닛 처치 시 W의 초기화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전구간 공통 1.5초(70%)가 아니라 3.5/2.5/1.5/3.5초가 되었습니다. - 마지막 스킬 레벨이 3.5초로 되돌아간 것으로 봐서 현재 버그가 존재함. [알아두세요: 궁극기 레벨에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합니다.] 피해량이 60/95/130/165/200에서 60/90/120/150/18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40/30초에서 50초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공격 속도가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총 가격이 900골드에서 10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방어력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총 가격이 1200골드에서 11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공격 속도가 5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삼위일체의 하위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총 가격이 3800골드에서 36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열정의 검대신 쐐기검이 하위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공격 속도가 1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치명타율이 20%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현재 툴팁의 치명타율 표시가 이상해졌지만 인게임에서는 0%를 줍니다.] 총 가격이 2800골드에서 25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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