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1-07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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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방어력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시공의 폭풍에 최신 패치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물론,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의 근본적인 부분 이었지만 다른 이름으로 불렸기 때문에 새로운 것이라고 부르기도 그렇긴 하네요. 이 글에서는 새로운 '방어력' 시스템이 무엇이 다른지 간략하고 명확하게 설명하려고합니다.
방어력이 무엇이죠?
방어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예외 및 상호 작용
예를 들어, 나지보의 '미신'(-30 물리 방어력, +50 기술 방어력)이 있을때 빛나래의 '보호막 가루'(+75 물리 방어력 2개)를 받았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제 다음 두번의 물리 피해를 받게 된다면 45의 물리 방어력 (-30 + 75 = 45)를 가지게 됩니다.
퍼센트를 기반으로한 피해는 방어력 시스템 전체를 무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 자신의 '거인 학살자'(공격당 1.5%의 최대 생명력 피해)가 현재의 방어력 상태와 관계없이 표적에 대해 완전한 피해를 줍니다.
이것이 큰 변화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밸런스 팀은 게임의 상태를 참을성있게 바라보고 있으며, 새로운 시스템을 계속 내놓을 때 가능한 한 균형 있고 세련된 게임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변경 작업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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