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순낫셋팅을 할 경우에는 재감은 어느정도이상 필요하다고생각합니다. 

이번시즌 라트마로 계속 파티플레이를 해보니 적정 단수 이상 올라가게될경우 

복제물이 활성화되지 않은 상황에서는 쫄몹 에게 조차 딜이 들어가지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복제물을 어느정도 커버하는 오버스팩으로 한다면 달라지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지 못하기때문에

100단언저리에 머무는게아니라 그 이상을 보신다면 극재감은 아니더라도 재감은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플레이하시는게 정답이지만 저와같은생각을 하시는분들을위해 보기쉽게 만들어봣습니다. 

수치로 재감 몇이상 맞춰라 해도 감이 잘 안오는데, 아래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 * 100%는 아니니 대략적인 참고만 해주세요 )

왼쪽은 순수재감+피는힘이다  오른쪽은 빌린시간+피는힘이다 사용시 재감의 남은 게이지입니다. 




무기 성물 풀재감( 무기10 / 성물8 ), 다이아보석12.5, 정복자10 기준으로 

1~4 순서대로 재감을 한부위씩 늘린 재감 퍼센테이지 입니다.

1. 복제물 쿨 약 14 초 
2. 복제물 쿨 약 10 초
3. 복제물 쿨 약 7 초
4. 복제물 쿨 약 4 초

★빌린시간 20스택을 유지한다는 가정하의 시간입니다. 사실상 빌린시간을 풀로 유지하는건 어렵기때문에 +@의 시간을 생각해서 봐주세요 .

개인적으로 44~49% 구간이 악세에서 재감 이외의 딜을 챙기고 최대한 복제물의 쿨을 줄일수있어서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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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시즌 순낫 라트마 파티 세팅정리http://www.inven.co.kr/board/diablo3/5034/18775

◎ 11시즌 제세스 라트마 파티 세팅정리http://www.inven.co.kr/board/diablo3/5034/14444

 저단 장송곡 인검 라트마 세팅정리http://www.inven.co.kr/board/diablo3/5034/14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