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데필
2007-01-04 17:25
조회: 624
추천: 0
하나포스 녀석들 돈에 눈이 멀었군요.컴퓨터 성능 어쩌고 저쩌고 저번달에 전화가 오길래 걱정 말라.
내 컴에는 바이러스, 악성코드 그런거 없고 최소한의 대비로 백신으로는 바이러스 체이서,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으로느느 스파이 제로, 외산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으로는 스파이웨어 닥터, 최적화 수행프로그램으로는 시스템 메카닉 등으로 구비해놨으니 안한다고 했었습니다. 오늘 한참 자고 있는데 핸드폰 벨이 난리를 치더군요. 전화받았더니 하나포스에서 회선에 랙이 많이 걸린다는 제보가 들어와서 자기네들이 점검을 해주겠다는 겁니다. 그리고 하는 말이 점검 하는 비용이 하루에 100원정도 청구 되는데 근 1달동안은 무료로 써보고 종료되기 1주일전에 전화를 준다고 하더군요. 회선점검 하는데 왠 돈 청구? 여기서 약간 의심이 됐었습니다. 상담원이 컴퓨터 키고 있으면 5분후에 기사가 전화준다고 하더라고요. 컴퓨터 켜놓았더니 상담원이 전화와서 1060.co.kr로 접속하라고 하더군요. 아니라 다를까 들어간 화면을 보니 PC세이퍼; 그러더니 가입자 주민번호 입력해달라고해서 입력해줬더니 지 맘대로 원격조종을 시작. 맨처음에 이상한 프로그램 깔더니 그 후로 하우리 백신이 갑자기 가동! 왠 이상한 창이 뜨더니 바이러스 체이서, 스파이 제로, MSN, Flash Get, My Fire Wall 삭제해야한다는 창이 뜨고 그 후로 계속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검사를 하는데 평소에 문제 없던 프로그램 막 잡아내더군요. 이걸 막을까 말까 했는데 프로그램 파일 디렉토리에서 시스템 메카닉 프로그램 하나 잡아내는거 보고 바로 종료 누르고 삭제 시도했습니다. 그냥 전화줄때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깔아서 컴을 보호해주겠다고 했으면 이해를 하겠지만 회선점검을 핑계로 이상한 프로그램을 깔아서 돈을 청구하려는 하나포스의 태도에 화가 나는군요. 쫌 좋은 프로그램을 쓰던가 왠 허접한걸 끌어와서 내 컴을 망가뜨리려고 하는지. 하나포스쓰는분들은 이런 전화 받으면 따끔히 한마디 하셔야 돈 노리는 수작에 안당합니다. 조심하세요.
EXP
1,057,207
(34%)
/ 1,152,001
듀크데필
2005-06-07 19:05:47 에 가입 하셨으며, 오늘은 일째 입니다.
나한테 박수보내지 말고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라. 그리고 기죽지말고 고개를 들어라!'
"난 오늘 입을 닫겠다. 언론은 나에 대해 어떠한 표현을 해도 좋다. 난 이를 받아들이겠다. 나는 무거운 짐을 짊어질 넓은 어깨를 가지고 있다. 내 선수들에게 비판이 가해지는 것보다 나에게 모든 비판이 쏟아졌으면 한다. 오늘 경기는 우리팀의 올 시즌 최악의 경기였고, 난 팀의 얼굴이자 팀에서 유일하게 책임을 져야하는 사람이다. 난 어떤 비난에 대해서도 받아들일것이다."
-José Mário dos Santos Félix Mourinho-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